2018년 새해 회장 인사드립니다 > 연합회소개

본문 바로가기


연합회소개

2018년 새해 회장 인사드립니다

본문


?

e7a133f73b13caa1e6d6c020be3d61f9_1521098241_61.JPG 

 


(사)한국 이순테니스 연합회 회장 신년 인사


존경하는 이순 테니스 동우인 여러분!

 

새로운 2018년을 맞이 하였습니다.

 

이순 테니스 동우인 여러분들에 건강과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사)한국 이순 테니스 연합회 회장 이 충 세 입니다.


새해를 맞아 올 한해도 어르신들에 건강과 행복으로 순조롭고 온화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우리 이순테니스 연합회은 건강한 신체와 "100세 시대에 건강 제일 테니스가 최고야"란 슬로건으로 새해에 힘차게 출발 하고자 합니다


올 한해는 이순 테니스 동우인들이 하나가 되는 한해가 되도록 온 힘을 모아 노력하며 이순 테니스 동우가 사단법인화 되었습니다 이제 이순 테니스 동우인들 모두가 즐겁고 재미나는 취미 생활로 이어 지도록 노력 하는 한해가 되겠습니다

전 임원들은 어르신 건강 향상 및 여가 시간 활용을 위하여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향상 정직하고 성실한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사)한국이순테니스연합회의 발전과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제가 능력이 허락하는 대로, 개인적인 욕심없이 열과 성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활동하는 동안, 모든 선·후배님들께서 동반자가 되어 동행해 주실 것을 확신합니다. 또한 테니스를 통하여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여, 즐겁고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회원 활동에 솔선수범하시는 회원님들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제가 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추구할 업무들은 임원회를 통하여 의견을 수렴하고, 내용을 구체화하여 실천하도록 힘쓰겠습니다. 전국에서 활동 중인 여러 연합회와 상호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발전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방향으로 선도하는데 앞장 설 것입니다. 그리하여 전체 이순테니스 동호인들이 공감하고, 동참을 원하는 (사)한국이순테니스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첫째 : 올해는 이순 테니스 동우인들이 하나가 되는 (사)한국이순테니스연합회가 되도록 노력 하며, 회원들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다양한 방법  으로 예산확보 방안을 모색하고, 관련 단체 및 행정 기구와 협조 체제를 구축할 것입니다.

 

 

둘째 : 전국대회의 단일화를 위하여, 다양한 경기 운영방식을 만들고, 경기 진행 방법을 연구하여 시행할 것입니다.

 

 

셋째 : 각 회원들의 열성 있는 경기 참여를 유도하기 위하여, 경기 포인트제도를 진행하고, 연말 시상제을 좀더 성대하게 실시하겠습니다.

 

 

넷째 : 임원 구조와 임원진을, 활동적이고 체계적인 조직이 되도록 개편하여 운영하겠습니다.

 

 

 

(사)한국 이순테니스연합회 회원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01월 01일

 

 

사단법인 한국이순테니스연합회

          

      회 장  이   충   세

 


 

상단으로

경상남도 거창군 위천면 송계로 441번길 사단법인 한국이순테니스연합회
회 장 : 이충세 / 전문이사 : 김왕근 / TEL : 010-7167-2716

Copyright © DSWEB. All rights reserved.